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