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로운 시대, 대행사와 마케터에게는 크리에이티브와 진정성이 요구된다

2021.12.02 20:5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31

댓글 0


(사)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12월 2일 코엑스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 창립 50주년 기념하는 '한국광고대회'를 알리는 첫 행사로 국제광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이후 광고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을 주제로 비베카 챈 WE 마케팅 그룹의 회장과 켄타로 키무라 하쿠호도 인터내셔널 CCO(Chief Creative Officer), 그리고 최헌 제일기획 솔루션 부문장이 연사로 나서고, 강지현 서비프플랜코리아 대표가 모더레이터를 맡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