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4대 프로그래매틱 트렌드

2021.11.30 08: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89

댓글 0

코로나19는 광고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중에는 프로그래매틱 세계에도 급격한 변화를 가져왔다. 마케터들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에 대응했으며, 이제 2022년을 앞두고 있다.

MiQ는 광고주와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통찰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2022년 프로그래매틱 전망에 대해 예측, 발표했다. 

MiQ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증가했으며, 성장을 주도하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디지털 광고비의 달러 중 70센트가 현재 프로그램 채널에 할당되고 있으며 2025년에는 90센트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프로그래매틱은 광고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적절한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규모와 정확성의 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