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