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VW, AB INBEV 및 콜케이트-팜올리브, CTV 광고 구매 큰 폭으로 증가 예상

2021.10.20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24

댓글 0

미국의 폭스바겐, 안호이저부시 인베브, 콜게이트-팜올리브의 마케터들은 대부분의 TV 광고비가 3년 내에 커넥티드 TV를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발생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애드 에이지가 보도했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킴벌리 가디너(Kimberley Gardiner) 자동차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월요일 애드위크 패널에서트레이드데스크 최고 수익 책임자인  팀 심스(Tim Sims) 의 3년 예측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우리는 이미 폭스바겐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콜케이트-팜올리브의 프로그래매틱 비디오 책임자인 제프 지아체티는 한 걸음 더 나아가 2년 안에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꽤 확인한다."라고 Giacchetti는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