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존재하는 미디어 환경에 기초한 콘텍스트 타기팅은 디지털 미디어와 기기의 사용을 통해 사람들의 신원과 행동을 추적하는 것에 기초한 행동 타기팅을 추월, 1년 내 소비자 광고의 지배적인 형태가 될 것으로 미디어포스트는 보도했다.
9월 초 미디어포스트의 Advertiser Perceptions가 실시한 광고 임원의 연구 결과입니다.
이번 연구는 구글의 브라우저 쿠키 사용 중단, 애플의 iOS 사용자 추적에 대한 보다 엄격한 옵트인 채택 등 다양한 변화에 따라 실시되었으며 소비자 사생활, 개인 데이터 주권, 규제 및 소비자 데이터 이용과 이용에 관한 산업 윤리에 초점을 맞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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