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마존이 자체 스마트 TV를 도입하는 진짜 이유

2021.09.21 09:0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53

댓글 0

올해 아마존은 NFL 목요일 밤 경기를 독점 중계하고, MGM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아마존은 이미 자사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 파이어 TV 스틱과 관련된 액세서리, 그리고 인시그니아와 도시바를 포함한 브랜드의 스마트 TV에 통합된 파이어 TV 소프트웨어 등 TV 영역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10월에는 아마존 브랜드 스마트 TV를 출시한다. 

아마존은 왜 TV와 콘텐츠 영역으로 뛰어들고 있을까? 애드 에이지는 아마존이 자체 스마트 TV를 도입하려는 이유를 소비자의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소비 행태와 TV 광고에 있다고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