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