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몽베스트 꿈의 물보라 사진전 캠페인... 꿈의 여정을 기록하다

2021.09.10 08:4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84

댓글 0

코로나는 많은 것을 바꾸어 놓았다. 일상 생활은 물론이고 꿈까지도... 크고 거창한 것보다는 일상에서의 작은 이야기들이 꿈으로 바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한국청정음료㈜의 브랜드 ‘몽베스트’는 론칭 광고에서 꿈에 대한 이야기를 화두로 던졌다. ‘Dream your Dreamz’라는 슬로건을 통해 모두의 꿈을 응원하며 꿈을 향하는 순간마다 함께한다는 ‘내 꿈의 물보라를, 몽베스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호평을 얻었다.

몽베스트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꿈의 물보라 사진전" 캠페인을 진행, 소비자들이 몽베스트를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각인할 수 있도록 했다.

 "물보라 사진전" 당첨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