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의 빅 데이터 기반의 소비자 분석 전문 조직인 제일 DnA센터(Cheil Data & Analytics Center)는 지난 3월 한 달 간 소셜 미디어 소비자 의견(Buzz)과 20~40대 디지털 패널 행동 데이터 약 1억 건을 분석한 결과에서
여성보다 남성이 봄에 대해 감성적이며 그 중에서도 40대 남성이 가장 감성적이라는 분석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0
좋아요 0
조회수 3,067
댓글 0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