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는 '칸 라이언즈로 본 PR 트렌드 - 브랜드PR이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이성복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표와 성민정 한국PR학회장이 함께하는 세번째 PR Talk를 개최한다.
2015년 'Glass 부문', 2018년 'SDG's 부문'을 신설하며 양성평등, 환경보호, 인권신장 등의 사회적 가치를 일찍이 반영해 온 칸 라이언즈 속 'PR'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는 '칸 라이언즈로 본 PR 트렌드 - 브랜드PR이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이성복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표와 성민정 한국PR학회장이 함께하는 세번째 PR Talk를 개최한다.
2015년 'Glass 부문', 2018년 'SDG's 부문'을 신설하며 양성평등, 환경보호, 인권신장 등의 사회적 가치를 일찍이 반영해 온 칸 라이언즈 속 'PR'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