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