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과 가장 나다운 향을 찾기 위한 여정을 함께하는, 파펨(PAFFEM)

2021.07.09 15:3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02

댓글 1

‘향’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가장 다양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영역이다. 같은 향수를 뿌려도 개개인의 이미지와 체취에 따라 다르게 표현된다. 특히 유명한 아이템보다는 자신의 취향,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브랜드가 있다. 2015년 설립된 파펨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조한 향수를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온라인을 통해 향수를 산다고 했을 때 어떤 향이 나는 지 알기 어렵다. 후각은 직접 맡아보지 않는다면 상상하기 어렵고, 기존에 알고 있는 냄새를 통해 어렴풋이 추측한다. 파펨은 향을 이미지로 만들어 고객이 어떤 느낌의 향인지를 보다 쉽게 표현한다. 그렇기에 이들의 고객은 ’나는 오늘 구두와 벨트는 색을 맞추고 양말은 이 색을 신었으니까, 그 다음 무슨 향을 뿌릴까?‘하는 사람이 타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