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