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릴스 게시물 사이 최대 30초 노출
브랜드 및 제품 노출 확대 효과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게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28 10:36
좋아요 5
조회수 1,258
댓글 1
일반 릴스 게시물 사이 최대 30초 노출
브랜드 및 제품 노출 확대 효과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게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