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후의 의미있는16년, 장기 전속 모델 성장 브랜드

2021.06.26 09:1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05

댓글 1

한방 화장품 브랜드 ‘후’는 배우 이영애를 광고 모델로 1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깊은 인연을 쌓으며 함께 성장했다. 배우 이영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로 우아함, 고급스러움, 여신등 많은 이들이 되고 싶은 워너비이자 아름다움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후’는 어떻게 이렇게 긴 시간동안 그녀와 인연을 쌓아올 수 있었을까?

브랜드가 자사를 알리고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 광고의 역할은 매우 크다. 그 중 광고 모델 선정이 광고 효과를 결정하기도 하는데 만약 20대를 타겟하는 광고에 인기 있는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다면 소비자는 모델의 이미지, 친숙함, 신뢰도로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되며 자연스러운 광고효과까지 만들어 낼 것이다. 이렇듯 모델 선정은 광고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