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최고의 브랜드 영향력은 가족과 친구

2021.06.15 09:20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19

댓글 1

디지털 미디어가 확산됐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경험에 반응하는 방법 중 제1순위는 친구나 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 Itable이 발간한 최근 출판된 "소비자 심리 조사"의 결과다. 

미국과 영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 연구는 사람들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과 부정적인 경험을 접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지만, 여전히 친구들과 가족과의 상호작용에서 그것을 표현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 연구 결과는 디지털 이전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친구와 가족이 소비자 브랜드 경험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요소임을 보여준 수십 년간의 커뮤니케이션 계획 연구를 재확인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