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벨기에는 7개월간의 휴업 후 6월 9일 다시 문을 연다. 당신이 재개장하는 식당의 주인이라면 어떤 광고를 낼 것인가? 아마도 그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를 보여주지 않을까?
버거킹은 자신들의 맛있는 와퍼나 감자튀김을 먹으러 오라고 광고하지 않았다. 대신 버거킹과 버즈맨은 감성적인 접근을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벨기에는 7개월간의 휴업 후 6월 9일 다시 문을 연다. 당신이 재개장하는 식당의 주인이라면 어떤 광고를 낼 것인가? 아마도 그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를 보여주지 않을까?
버거킹은 자신들의 맛있는 와퍼나 감자튀김을 먹으러 오라고 광고하지 않았다. 대신 버거킹과 버즈맨은 감성적인 접근을 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