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TV 광고주는 21~22년 시즌 업프론트에 약 200억 달러를 지출한다

2021.05.28 07:5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27

댓글 0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1~2022년 시즌 미국 TV 업프론트 시장은 다른 광고 플랫폼과 비슷한 회복세를 보이면서 거의 코로나 발병 전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2021~2022년 시즌은 7.6% 상승, 19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이는 1년 전(2020~2021년 TV 시즌) 185억 달러보다 개선되고 2019~2020년 TV 시즌(192억 달러)보다 증가했다. 이러한 결과에는 디지털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전국 선형 방송 및 케이블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비가 포함된다. 

미디어 다이내믹스는 지난 TV 시즌, 코로나 파동으로 인한 초기 계약 취소가 총 29억 달러였다고 추산하고 있는데, 이는 그 시즌의 초기 예상 초기 지출액인 219억 달러보다 약 13% 감소한 수치이다. 일반적으로 이마케터는 광고주들이 선약의 약 4%를 취소한다고 추정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