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 냉소주의 증가, 브랜드 중 25%만이 중요

2021.05.27 09:0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51

댓글 0

하바스가 격년마다 발표하는 "의미있는 브랜드(Meaningful Brands)"에 따르면, 브랜드의 의미는 지속적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의 75%가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거나 대체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30개국 2,000여 개 브랜드를 평가하는 수십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연구는 소비자가 내일 '사라질 수 있다'고 답한 브랜드 비율이 2011년 71%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