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급증하고 있는 인하우스 에이전시, 성공하기 위한 요인은?

2021.05.16 09: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69

댓글 0

최근 해외에서는 인하우스 에이전시가 큰 흐름을 가져가고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제작물 관리를 위해 미디어 구매와 크리에이티브를 안으로 가져가기 시작한 것이다.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은 마케터들이 보다 유연하고 민첩한 마케팅을 위해 인하우스에 대한 추세를 가속화시켰다.

애드 에이지는 최근 ANA의 연례 컨퍼런스에서 논의된 '인하우스 에이전시'에 대한 내용을 보도했다. 다음은 그의 주요 내용이다.

3년 전, 미국 광고주협회 (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는 회원의 78%가 어떤 형태로든 인하우스 팀을 가지고 있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그런데 ANA 그룹 수석 부사장인 빌 더건(Bill Duggan)은 이제 85%에 가까워졌다고 추정한다. 2019년에 처음 시작되어 사실상 올해에 개최 된 ANA의 연례 사내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결과에 따르면, ANA가 조사한 마케터의 55%는 인하우스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생산하는 데 가장 중요한 자원 중 하나라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