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