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동시에 똑같은 광고를 내보내는 시대가 저물고, 가구별 맞춤형으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보여주는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가 올해 본격화된다.
IPTV 3사와 MBC,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지난해 11월, 어드레서블 TV 광고 송출을 위한 사업 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MBC 채널에서 어드레서블 TV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09 14:21
좋아요 2
조회수 1,293
댓글 0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