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