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2021 부산국제광고제, 전면 온라인 개최... 테마는 시프트

2021.02.25 14: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2

댓글 0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서면결의로 진행된 ‘2021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통해 지난해 사업 결산과 함께 올해 사업계획안, 예산안 등의 심의를 진행했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가속화되고 있는 국내외 광고 관련 업계의 디지털 패러다임으로의 변화와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의 변화상을 반영하여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2021년 테마로 정했다. 팬데믹에 따른 소비자의 변화, 제품과 서비스의 변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등에 대해 조망함으로써 국내외 광고 관련 업계에 이는 새로운 물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