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명절’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과 함께 이번 설 연휴를 어떻게 보냈는지를 묻는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시행으로 설 연휴의 풍경이 이전과는 크게 달라진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명절’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과 함께 이번 설 연휴를 어떻게 보냈는지를 묻는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시행으로 설 연휴의 풍경이 이전과는 크게 달라진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