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부분의 국가에서 Social Good 브랜딩 태도 지수가 높지만, 일본은 낮은 편

2021.02.11 18: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65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덴츠가 발표한 다국적 조사를 인용한 미디어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압도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사회적 이익을 증진시키는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미국, 영국, 일본, 중국, 인도 등 5 개 주요 국가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모든 주요 사회적 선의 기준에 대해 평균적인 지수를 기록한 반면 중국과 인도는 과잉 지수화되고 일본은 저지수화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