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보건복지부 생활방역 캠페인 다음의 마음

2021.01.08 11: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84

댓글 0

작년 11월 말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3차 유행이 시작됐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연말연시. 코로나가 확산되지 않으려면, 모임을 취소하고 거리두기를 강화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에 보건복지부와 애드쿠아는 시민의 행동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다음"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캠페인 배경

2020년 11월 말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3차 유행이 시작된 가운데, 수도권에 한해서는 지금까지 중 가장 큰 규모의 환자가 발생하여 확산 방지를 위한 전국민적 노력이 간절한 상황이었다. 특히 12월 연말 모임 등이 예상되고 있었기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는 ‘거리두기를 실천해달라’는 메시지를 국민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전파해야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