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