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AKQA와 그레이를 AKQA 그룹으로 합병한다. 이로써 그레이는 역사적으로 사라지게 됐다.
WPP는 디지털 전환과 기술 주도 능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조합이 세계적인 선도적인 창조적 솔루션 회사로서 고객들에게 강력한 새로운 제안을 만들어 줄 것으로 믿고 있다.
WPP는 "그레이는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링과 규모에 맞는 글로벌 브랜드 구축으로 유명하고, AKQA는 세계적인 혁신과 체험 디자인 능력으로 유명하다"고 평가했다. 이번 합병을 통해 "클라이언트들이 뛰어난 창의성과 혁신, 브랜드 구축을 글로벌 규모로 이끌어내는 '업계 강자'이 탄생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한 "모든 통신 플랫폼에 걸쳐 브랜드 체험 역량을 총동원해 양사 모두 고객을 위한 기술과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