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거래액이 최대 10배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가 2018년부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는 1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거래금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최대 10배가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올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일부 브랜드의 경우 평균 5배 이상 거래액이 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05 11:50
좋아요 3
조회수 899
댓글 1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