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국내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업체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에 파트너십 강화를 목적으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넥슨과 샌드박스는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 전략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한다. 특히, 양사 지식재산권(IP)을 결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과 함께 게임 인플루언서 육성 등 다각적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8 10:49
좋아요 2
조회수 908
댓글 0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