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