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및 수익화 기업 아이언소스(ironSource)가 12일 자사 인앱 비딩 플랫폼 ‘레벨플레이(LevelPlay)’를 개방해 모든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Facebook Audience Network)와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돼 개발사들이 아이언소스 미디에이션 플랫폼을 통해 업계 최대 비더인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에 접속해 사전 승인 절차 없이 간편하게 광고 지면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레벨플레이, 인앱 비딩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최초의 상용화 미디에이션 플랫폼
현재 미디에이션 플랫폼 내의 인앱 비딩 기술 접근은 해당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사전 승인을 받은 일부 개발사들에만 허용돼 있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레벨플레이는 모든 개발자들이 SDK를 다운로드하고 보상형 동영상 광고, 인터스티셜 광고, 배너 광고 등 주요 광고 단위에 대한 입찰을 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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