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FA, 낙관론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대부분의 마케팅 캠페인은 더 이상 영향을 받지 않는다

2020.10.08 08: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74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출처 미디어포스트

세계광고주연맹(The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WFA)의 최근 위기대응 추적(Crisis Response Tracker)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기업들은 광고 지출을 늘리기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채널에서 전반적인 활동은 여전히 코로나 이전 계획했던 것에 비해 더 낮은 것으로 남아 있다고 한다.

조사 대상 회원사들은 마케팅 캠페인 계획을 크게 정상화했는데, 응답자의 54%는 더 이상 캠페인을 연기하지 않고 응답, 현재의 사업 환경에 대한 관점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WFA의 최근 조사가 진행된 2020년 6월 긍정 8%, 중립 41%비해, 현재 긍정 21%, 중립 36%로 나타났다. 이 시점에서 6개월 이상 연기되었다고 답한 회원사는 4분의 1(23%)도 안 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