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은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AppKarma)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앱카르마는 앱 사용자가 다양한 미션과 광고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앱이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은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AppKarma)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앱카르마는 앱 사용자가 다양한 미션과 광고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앱이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