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