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다이어트 앱, 보조제 등의 광고와 유해하고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를 조장하는 광고를 엄격하게 제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현지시간) 미국 CNBC 등에 따르면, 틱톡은 다이어트 관련 광고를 만 18세 미만 사용자에게 노출시키지 않을 방침이다. 더불어 유해한 신체 이미지를 보여주는 광고도 엄격히 제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5 12:19
좋아요 0
조회수 1,113
댓글 0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