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가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바꿨다, 브랜드 키즈(Brand Keys)

2020.09.20 11: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38

댓글 0

출처 브랜드키즈

마케팅다이브에 따르면, 브랜드 키즈(Brand Keys)의 브랜드 충성도 리더 리스트에 있는 브랜드 중 20%는 설문 조사의 24 년 역사상 상위 100위에 새로운 브랜드가 들어왔다.

디즈니+ (7위), 크로락스 (30위), 퓨렐 (41위), 차민 (74위), 줌 (48위), 벤앤제리즈 (61위) 등이 처음 등장한 반면, 가장 큰 순위 상승은 스미르노프,달러트리, 게이코 및 유튜브다. 또한 맥도날드, 익스피디어, 언더아머, 링크드인 및 델타 같은 18개 브랜드가 목록에서 사라졌고 에이비스, 포드, TJ 맥스 및 우버는 순위가 급격히 떨어졌다.

우리나라 기업의 경우, 삼성전자는 지난해 3위에서 올해 10위로, 지난해 10위였던 현대자동차는 올해 18위로 떨어졌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