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를 하다보면 누구나 겪게 되는 고민거리

2024.03.20 02:40

에이치엘

조회수 912

댓글 8

누구나 한번쯤 부딪히는 장벽이 아닐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광고해주는 광고주가 잘되는 일은 참으로 보람되고 좋은 일 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여의치 않은 상황은 마음과 달리 같이 성장할 수는 없는걸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게 되는 경우를 야기시키기 십상인데 이러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글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필자인 저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 수 있는 14여년간 마케팅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간 정말 겪지 않아도될 일들을 많이 겪고 시행착오도 많이 겪은 케이스라 생각합니다. (동업자의 배신)




어려운 현실 속에서는 항상 이성적이지 못함이 지금에서 돌아보면 스스로를 힘들게 했던 요인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그 기간이 있었기에 지금 이렇게 제 경험을 아이보스 회원 및 대표님들과 나눌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돈과 내가 하는 일의 비전에서 항상 고민을 했던 저를 돌이켜보건데 누군가 이야기 해준 말로 돈을 쫓으면 돈은 항상 달아났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돈을 벌릴 때는 분명 있고 사람과의 관계를 먼저 구축할려 들기보다는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한다는 그 말을 지금은 이렇게 공유해보고 싶어 글을 적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서 보니 관게라는 것은 일이 잘되면 알아서 좋아지기 마련인데 관계를 먼저 생각하면 반대로 일이..


" 분명 누군가는 저가 겪은 것처럼

경영난이나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것이라 생각하기에... "


이 글이 조금이라도 힘이 되는 글 이길 기원해봅니다.


꾸준히 두드리다 보면 길은 분명 열리고 때가 맞을 때 생각지도 못한 전개가 펼쳐지고 좋은 인연들이 생겨나 이전과 다른 삶을 스스로가 느끼는 그 날이 분명 오리라 생각하고 힘든 시기 잘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아이보스 오프라인 모임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리며 SEO나 마케팅에 관련한 좋은 정보들을 자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도움이 되는 글이길 바라며..


고민광고마케터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