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건강프로바이오틱스는 여자화장실, 디지털 배너 등 음지에서 소규모로 광고해 왔으나, 여성에 대해 성숙해진 젠더의식을 반영해 공중파TV 광고로 집행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질'을 '질'이라고 언급하며, 남자와 아이들도 함께 보는 공중파 TV에서 '질건강프로바이오틱스'를 당당하게 말하는 광고를 집행하는 건강한 파격을 이루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질건강프로바이오틱스는 여자화장실, 디지털 배너 등 음지에서 소규모로 광고해 왔으나, 여성에 대해 성숙해진 젠더의식을 반영해 공중파TV 광고로 집행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질'을 '질'이라고 언급하며, 남자와 아이들도 함께 보는 공중파 TV에서 '질건강프로바이오틱스'를 당당하게 말하는 광고를 집행하는 건강한 파격을 이루었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