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10:16
좋아요 0
조회수 755
댓글 0
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