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지금 스트리밍은 미국 TV 이용의 25 %를 차지한다

2020.08.17 15: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31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올해 2분기 현재 스트리밍이 전체 TV 시청분 중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닐슨의 최근 총 시청자 보고서(Total Audience Report)을 인용, 보도했다. 

이는 지난해 4분기 스트리밍의 TV 점유율이 19%에 달했던 것과 비교하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미국인들은 2019년 2/4분기 주당 8,170만 시간에 비해, 이번 2분기에는 평균 1,425억분의 스트리밍으로 시간을 보냈다.

넷플릭스가 2분기 스트리밍 시장에서 점유율 34%로 계속 선두를 유지했고, 그 뒤를 이어 유튜브가 20%, 훌루가 11%, 아마존이 8%, 디즈니+가 불과 8개월 만에 4%를 기록했다. 이 통계는 닐슨 스트리밍 미터(Nielsen's Streaming Mete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닐슨 전국 TV 패널에서 거의 1,000가구의 스트리밍 가능 주택의 하위 집합이다. 

특히 55세 이상 시청률은 1년 전 19%에서 현재 26%로 높아졌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