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광고 시장 침체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비대면 또는 여름 성수기를 맞은 일부 업종과 온라인·사이버 강의 품목의 '교육 및 사회 복지 서비스' 업종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8월 광고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를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1:27
좋아요 1
조회수 857
댓글 1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