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년에 알아야 할 동영상 마케팅 숫자들

2020.06.06 10:5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16

댓글 0

점점 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실행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어떻게 동영상 마케팅을 해야 할까? 고민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 미국의 Elite Content Marketer 팀은 동영상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한 숫자들은 동영상 마케팅 개요, 온라인 동영상 소비, 소셜 미디어 동영상 통계 3개의 섹션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동영상 마케팅 개요

1. 85%의 기업이 동영상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고, 59%의 非동영상 마케터들이 2020년부터 활용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동영상 사용하는 마케터들의 92%가 동영상을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생각한다. 

2. 동영상 마케터 20%가 2019년 처음으로 동영상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그 이유로 48%는 비즈니스에서 타인에게 그 가치를 납득시키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했으며, 47%는 동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이 적게 걸린다고 생각한다.

3. 동영상 마케터 92%가 작년에 노이즈와 경쟁이 증가했다고 느끼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유튜브에서 돈을 벌 수 있다.

4. 66%의 사람들이 짧은 동영상을 보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배우기 원한다. 18%는 텍스트 기반 기사, 웹사이트 또는 게시물을 읽는 것을 선호한다. HubSpot은 또한 54%의 소비자들이 다른 종류의 콘텐츠보다 자신이 지원하는 브랜드의 동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5. 가장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동영상 유형은 설명 72%, 프리젠테이션 49%, 평가 48%, 판매 42%, 동영상 광고 42% 순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멍멍멍멍왈왈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