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19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바꾼 세가지

2020.06.04 17:3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03

댓글 0


팬데믹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켰다. 당연히 광고 마케팅도 변하고 있고, 변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제 소비자 행동, 그리고 광고 성과 모두 펜데믹 이전과 달라졌다. 이러한 변화를 이해하고 그에 걸맞게 조직적인 노력을 재정비하고, 새롭게 대응하는 것이 경제 위기 속에서 모든 브랜드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다. 

Smartly.io는 "COVID-19 Around the World: Three Ways the Pandemic Has Changed Social Advertising"라는 보고서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역할과 마케팅 관점에서 이 팬데믹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조사했다. Smartly.io는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들에게 팬데믹 동안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했는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가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해 물었다.

보고서는 다른 국가들과 인구통계학자들이 대유행의 다른 단계를 통해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브랜드가 소비자와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지형을 어떻게 탐색할 수 있는지에 대해 보여준다. 또한 보고서는 코로나19 전염병이 어떻게 소셜 미디어 광고를 변화시켰는지에 대해서도 밝히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