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사태로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비대면 플랫폼들이 각광받는 가운데 중국산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CNN비즈니스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리서치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은 올해 1분기 구글·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건수 3억 1500만회로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가볍게 제쳤다. 누적 건수도 20억회로 15개월 만에 두 배로 뛰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08:52
좋아요 0
조회수 879
댓글 0
바이러스 사태로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비대면 플랫폼들이 각광받는 가운데 중국산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CNN비즈니스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리서치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은 올해 1분기 구글·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건수 3억 1500만회로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가볍게 제쳤다. 누적 건수도 20억회로 15개월 만에 두 배로 뛰었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