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퍼스널 모빌리티가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였으며, 실제 이용의향을 가진 소비자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하지만 ‘사고 위험성’ 때문인지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이용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퍼스널 모빌리티가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였으며, 실제 이용의향을 가진 소비자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하지만 ‘사고 위험성’ 때문인지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이용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