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월 광고시장, 안갯속을 헤맬 듯

2020.03.25 21: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29

댓글 0

코로나19로 향후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 불투명하지만, 4월 총선 및 코로나 관련 홍보로 인해 비영리기관과 공공단체를 비롯한 일부 업종의 강세로 4월 KAI는 105.7로 전월 대비 강보합이 전망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4월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발표했다. 2월 중순부터 코로나19의 국내 상황이 급속히 악화하면서 광고시장도 약세였으나, 3월 들어 국내 상황이 다소 진정되면서 일부 내수업종을 중심으로 안정을 되찾아가고 있다.[그림1]

[그림1] 전월 대비 4월 매체별 광고경기전망지수(KAI)
[그림1] 전월 대비 4월 매체별 광고경기전망지수(KA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