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새로운 금연캠페인, 금연본능

2020.03.24 08: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21

댓글 0

하락세를 보이던 흡연율이나 담배 판매량이 정체를 보이고 있다. 이에 2019년 보건복지부와 TBWA코리아는 새로운 금연 캠페인을 전개했다.

새로운 금연 캠페인은 어떤 캠페인이어야 할까? 지금까지 금연 캠페인은 "담배에 폐해에 대한 경각심으로 흡연자를 위협"하는 형태였다. 똑같이 금연을 위해 또다시 흡연자들에게 위협하고 강요하고 금지해야 할까? 그러나 이렇게 강요된 금연은 성공적이지 못한 것을 경험했다.

그래서 금연의지를 '각성'시키는 캠페인을 전개해야 하지 않을까? 흡연자의 공감과 자발, 의지를 통해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